“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배우 전종서, ‘혜리 악플러’ 계정 팔로우 논란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배우 전종서, ‘혜리 악플러’ 계정 팔로우 논란

뉴스클립 2024-10-16 16:42:39 신고

3줄요약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배우 류준열의 전 연인 혜리의 계정에 악플을 남긴 인물을 배우 전종서가 팔로우한 사실이 드러나 논란이 되고 있다.

16일 다수의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전종서가 이혜리의 개인 SNS 계정에 악성 댓글을 남긴 악플러의 계정 'catsaretheavengers'을 팔로우 중이라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해당 계정은 계정주의 수락이 있어야만 팔로우할 수 있는 비공개 계정이다. 특히 전종서가 단 4개의 계정을 팔로우 했을 당시부터 해당 계정을 팔로우 해왔다는 것이 밝혀지자 "최소 전종서와 한소희의 지인일 것 같다"는 추측이 이어졌다.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해당 계정의 개설 시기는 올해 3월이다. 류준열이 전 여자친구 혜리에게서 한소희로 환승 연애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후, 결국 한소희와 류준열이 결별하게 된 일련의 사건들이 벌어진 시기다.

논란의 계정이 설정한 프로필 사진이 지난 7월 한소희가 자신의 개인 채널에 올린 사진과 동일하다는 점도 한소희 비공개 계정설에 힘을 실었다. 

일부 누리꾼들은 한소희의 스타일리스트 역시 이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으므로 한소희의 비공개 계정이 맞다고 주장하고 있다.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사진=한소희 인스타그램

전종서가 팔로우 중인 이 악플러는 혜리의 SNS 게시물 댓글란에 "느그 언니(혜리)랑 류(류준열) 합쳐도 (한소희한테) 안 되더라", "애초에 1700만따리를 채운다고 생각하는 능지 수준", "간만에 한소희 때문에 혜리 따봉 수 많이 박혀서 좋았겠다. 지금은 다 빠졌지만" 등 악의적인 댓글을 남겼다.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사진=전종서 인스타그램

이에 대해 전종서 소속사 앤드마크 측은 16일 혜리 악플러 계정을 팔로우한 이유에 대해 “개인 사생활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한소희 소속사 나인아토엔터테인먼트 측은 “언론에 노출된 SNS 계정은 한소희의 부계정이 아니다”라는 입장을 냈다.

류준열·한소희 열애설에 혜리 "재밌네"→'환승 논란'

앞서 지난 3월 류준열과 한소희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혜리는 자신의 SNS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류준열의 '환승연애' 의혹이 불거지자 한소희는 자신의 SNS를 통해 류준열과 열애가 결코 '환승연애'가 아니라고 재차 강조했다.

그러나 이후 두 사람은 열애 소식을 알린 지 약 2주 만에 결별 소식을 전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