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고 즉시 배송"… 쿠팡, 한강 작가 도서 18종 사전 판매

"입고 즉시 배송"… 쿠팡, 한강 작가 도서 18종 사전 판매

머니S 2024-10-16 09:40:33 신고

3줄요약

쿠팡이 한강 작가 도서 18종을 사전판매한다. /사진=쿠팡 쿠팡이 한강 작가 도서 18종을 사전판매한다. /사진=쿠팡
한강 작가 노벨상 수상 이후 도서 판매 플랫폼마다 품절 행진이 이어지면서 업계가 '한강 도서 구하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

쿠팡이 한강 작가 도서 사전판매를 18종으로 확대해 재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쿠팡은 노벨상 발표 직후 한강 작가의 도서 전량이 소진되자마자 8종의 사전판매를 시작한 바 있다. 이번 사전판매는 당초 다음달 1일까지 배송 계획이었지만 조기 물량 확보로 배송 보장 기한을 23일로 앞당겼다.

예약 가능한 한강 작가의 도서는 총 18종이다.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 ▲흰 ▲희랍어 시간 ▲디 에센셜 한강 ▲검은 사슴 ▲눈물 상자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 ▲바람이 분다, 가라 ▲여수의 사랑 ▲노랑무늬영원 ▲그대의 차가운 손 ▲내 여자의 열매 ▲내 이름은 태양꽃 ▲한강: 회복하는 인간(Convalescence) ▲천둥 꼬마 선녀 번개 꼬마 선녀 등이다. 이 가운데 인기 도서는 세트 상품으로도 마련했다.

한강 작가의 대표 저서인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는 판매량 1~3위를 다투고 있으며 '흰'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도 판매량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유통업계 내 한강 작가의 저서를 확보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쿠팡은 매일 재고를 확보하는 즉시 배송하고 있다. 와우회원은 해당 도서를 예약하면 오는 23일까지 주문 순서대로 순차 배송을 받을 예정이다. 1권만 구매해도 배송비는 무료이며 구매 도서당 쿠팡 캐시가 5%까지 적립된다.

쿠팡 관계자는 "천고마비의 계절,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이라는 반가운 소식으로 인해 쿠팡 고객의 책 구매가 폭발적으로 늘었다"라며 "아울러 책에 대한 관심이 지속해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서 기획전을 마련할 계획이며 국민 독서 증진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