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노벨문학상 '한강' 도서 18종 사전예약 다음주까지 배송

쿠팡, 노벨문학상 '한강' 도서 18종 사전예약 다음주까지 배송

데일리임팩트 2024-10-16 08:56:50 신고

3줄요약

[딜사이트경제TV 신현수 기자] 쿠팡이 아시아 첫 여성 노벨문학상 수상자인 한강 작가 도서 총 18종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쿠팡은 16일 "노벨상 발표 직후 한강 작가 관련 검색량이 급증해 작가의 도서 전량이 소진됐다"며 "원래 8종의 사전예약을 시작했으나, 금주 18종으로 확대했다"고 밝혔다.

유통업계 내 한강 작가의 저서를 확보하기 위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쿠팡은 배송 기한을 앞당겼다.

와우회원은 해당 도서를 사전 예약하면 오는 23일까지 주문 순서대로 순차 배송을 받을 예정이다. 1권만 구매하더라도 배송비는 무료이며 구매 도서 당 쿠팡 캐시가 5%까지 적립된다.

사전예약 가능한 한강 작가 도서는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 ▲흰 ▲희랍어 시간 ▲디 에센셜 한강 ▲검은 사슴 ▲눈물 상자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 ▲바람이 분다, 가라 ▲여수의 사랑 ▲노랑무늬영원 ▲그대의 차가운 손 ▲내 여자의 열매 ▲내 이름은 태양꽃 ▲한강: 회복하는 인간(Convalescence) ▲천둥 꼬마 선녀 번개 꼬마 선녀 등이다.

이중 한강 작가의 대표 저서인 '소년이 온다', '채식주의자', '작별하지 않는다'는 판매량 1~3위를 다투고 있으며 '흰' '서랍에 저녁을 넣어 두었다'도 판매량 상위를 차지하고 있다.

쿠팡 관계자는 "한강 작가의 노벨문학상 수상이라는 반가운 소식으로 쿠팡 고객의 책 구매가 폭발적으로 늘었다"며 "향후 책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도서 기획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임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