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결혼 D-1"...현아♥용준형, 외부 유출돼서 난리 난 '비공개 야외 결혼식장' 내부 모습

"드디어 결혼 D-1"...현아♥용준형, 외부 유출돼서 난리 난 '비공개 야외 결혼식장' 내부 모습

하이뉴스 2024-10-10 18:57:37 신고

3줄요약


"드디어 결혼 D-1"...현아♥용준형, 외부 유출돼서 난리 난 '비공개 야외 결혼식장' 내부 모습

가수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식이 벌써 하루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결혼식장 내부가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현아와 용준형은 오는 11일 금요일 서울 삼청각에서 가까운 가족들 및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야외 웨딩을 진행할 예정이다.

결혼식을 하루 앞둔 10일 중국 매체 시나연예는 공식 SNS를 통해 현아와 용준형의 결혼식장 내부 풍경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나무에 달린 청사초롱과 흰색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내부 테이블과 색색의 꽃과 의자가 정렬된 야외 결혼식장의 모습 등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의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식장의 분위기였다.

앞서 현아와 용준형은 공개 열애 6개월 만인 지난 7월 결혼 소식을 전했다. 당시 현아의 소속사는 "현아는 힘든 순간마다 서로에게 큰 위안이 되어준 용준형과 사랑의 결실을 맺고 결혼을 약속했다. 오는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예식을 진행하고 새로운 인생을 시작한다"며 "항상 따뜻한 시선으로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티스트로서, 한 사람으로서, 커다란 결심을 한 현아의 앞날에 많은 축복을 당부드린다”라고 밝혔다.





용준형의 소속사 블랙메이드 측 역시 "용준형과 현아는 서로에 대한 깊은 애정과 신뢰로 10월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결혼식을 올리기로 했다"며 "부부로서 새로운 인생의 막을 올리는 용준형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며 부부로서 앞날을 축복해달라고 했다.

하지만 팬들은 과거 버닝썬 사건과 연루된 용준형과 결혼하는 것에 대해 "제발 남자 보는 눈 좀 키워라" , "헤어지고 만난 사람이 하필 용준형이냐" , "버닝썬과 연루된 사람이랑 어떻게 연애도 아닌 결혼을 할 수 있냐" , "팬으로써 실망이다" 등의 비판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후 현아는 지난달 예비신랑 용준형과 촬영한 다양한 콘셉트의 웨딩 화보를 공개했으며 해외 스케줄에도 동행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고 있다.

 

 

Copyright ⓒ 하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