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정체성" 에일리, 11개월 만에 신곡 '더 보스'(The Boss)…오늘(24일) 공개

"내 정체성" 에일리, 11개월 만에 신곡 '더 보스'(The Boss)…오늘(24일) 공개

엑스포츠뉴스 2024-09-24 17:16:4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임나빈 기자) 에일리가 신곡 '더 보스'(The Boss)를 발표한다. '라타타'(RA TA TA, feat. Lil Cherry) 이후 11개월 만이다. 
 
24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에일리의 신곡 '더 보스'는 자신만이 삶의 주인이라는 곡 제목의 의미와 이 세상 유일무이한 존재인 나 스스로를 더 믿고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또 세상을 살아가면서 결코 피할 수 없는 타인의 시선과 말들. 상처받은 모든 흔적을 지워내고 한층 더 단단해진 내면을 노랫말에 담았다.

'더 보스'는 인트로부터 곡 전반에 걸쳐 반복되는 메인 신디사이저 리프 위에 디스코 기반의 신스팝 트랙이 에일리 특유의 보컬과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청량한 분위기로 최근 모습과 초창기 에일리의 모습을 동시에 떠오르게 한다. 
 
에일리와 같은 소속사의 국내 최정상 프로듀서 윤상이 사운드 수퍼바이저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한 차원 끌어올렸다.

그 뿐만 아니라 에일리는 '더 보스'에 담은 의미를 앨범 커버 등을 통해서도 표현한다.

'더 보스' 재킷에서는 과감하게 얼굴을 배제하고 진동하는 에일리의 로고를 새겨 '목소리' 하나를 전달하겠다는 의도를 담았다.

한편, 에일리는 오는 10월 30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단독 공연을 열 예정이다.

사진=A2Z엔터테인먼트
 


임나빈 기자 nabee0707@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