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후 자숙' 김새론, 카페 매니저됐다?

'음주운전 후 자숙' 김새론, 카페 매니저됐다?

머니S 2024-07-02 15:58:28 신고

3줄요약

배우 김새론이 복귀가 무산된 후 카페 매니저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은 지난해 4월 서울 서초구 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1심 선고공판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선 배우 김새론. /사진=머니투데 배우 김새론이 복귀가 무산된 후 카페 매니저가 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사진은 지난해 4월 서울 서초구 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1심 선고공판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선 배우 김새론. /사진=머니투데
배우 김새론이 카페 매니저로 취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2일 티브이데일리 보도에 따르면 김새론은 최근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의 매니저로 취업했다. 김새론은 카페 전반을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직접 손님도 받고 있다는 전언이다.

김새론은 지난 2022년 5월18일, 서울 강남구 학동사거리 인근에서 운전을 하던 중 가드레일, 가로수, 변압기 등 구조물을 들이받은 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붙잡혔다. 음주 측정 대신 채혈을 요구했지만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기준(0.08%)을 훨씬 넘어선 0.2%였다.

사고 후 자숙 기간에도 거짓말 논란, 위생 논란 등에 휩싸였던 김새론은 1심 선고에서 벌금형을 받은 뒤 4개월 만에 아이브라더스 새 싱글 '비터스위터'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카메라 앞에 섰다. 또한 넷플릭스 '사냥개들'에서 완전히 편집되지 않으며 복귀 길을 열었다.

김수현과 '셀프 열애설'로 한번 더 시끄러웠던 김새론은 연극 '동치미'를 통해 복귀를 시도했지만 부정적인 여론으로 인해 하차를 결정했다. 김새론은 포스터 촬영 등을 마친 상태였지만 하차할 수밖에 없었다.

김새론이 음주운전으로 자숙 중 일하고 있는 근황이 전해진 가운데, 열심히 일하는 모습과 진정성 있는 자숙으로 대중들의 마음을 되돌릴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