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 할 수 있어 감사해"…유지애, 3년만 러블리즈 완전체 소감 [놀뭐]

"무대 할 수 있어 감사해"…유지애, 3년만 러블리즈 완전체 소감 [놀뭐]

마이데일리 2024-07-01 16:56:55 신고

3줄요약
MBC '놀면 뭐하니?'. / MBC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러블리즈 출신 배우 유지애가 3년 만에 뭉쳐 무대에 올랐다.

지난달 2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 속 '우리들의 축제' 2부에 출연한 러블리즈는 열정 가득한 무대를 선보이며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에게 감동을 안겼다.

이날 유지애는 러블리즈 멤버들과 함께 흰색 블라우스에 검은 치마를 매치한 상큼한 교복 룩으로 등장했다. 무대에 오른 유지애는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움을 마음껏 발산하며 폭발적인 환호를 받았다.

러블리즈는 '안녕(i~)', '데스티니(Destiny(나의 지구))', '아츄(Ah-Choo)' 등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무대를 이어갔다. 공연장을 가득 채운 팬들은 유지애와 멤버들의 완벽한 호흡에 맞춰 노래를 따라 부르며 함께 즐기는가 하면, 다 함께 모인 무대에 감격하며 사랑 가득한 응원을 보냈다.

노래를 마친 유지애는 오랜만에 멤버들과 함께한 무대에 벅차올라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팬들 또한 멤버 전원이 모두 모인 러블리즈에게 팬심 넘치는 성원을 보내며 함께 눈물을 훔쳤다. 울음을 애써 참아낸 유지애는 “이렇게 무대를 할 수 있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유지애는 영화 ‘바람개비’를 통해 자연스러운 감정 연기로 호평을 받으며 배우로서 폭넓은 연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세 번째 결혼’에 출연, 통통 튀는 연기로 캐릭터에 호흡을 불어넣었다는 평을 받은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