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흔적 지웠다… 결국 지상파 3사 모두 퇴출

김호중 흔적 지웠다… 결국 지상파 3사 모두 퇴출

머니S 2024-06-13 15:20:29 신고

3줄요약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로 구속 송치된 가수 김호중이 지상파 3사에서 모두 손절 당했다.사진은 지난달 24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선 가수 김호중. /사진=뉴시스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로 구속 송치된 가수 김호중이 지상파 3사에서 모두 손절 당했다.사진은 지난달 24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선 가수 김호중. /사진=뉴시스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 송치된 가수 김호중이 KBS와 MBC에 이어 SBS에서도 퇴출됐다.

13일 SBS 홈페이지와 OTT 웨이브는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했던 김호중의 모습을 삭제했다. 김호중이 4년 전 출연한 '미우새' 다시 보기 서비스도 중단했다.

MBC 또한 OTT 웨이브와 방송사 홈페이지에 올라온 김호중이 출연한 '구해줘 홈즈' '안 싸우면 다행이야' 방송분의 다시보기를 중단했다.

KBS 또한 김호중이 출연했던 '편스토랑'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불후의 명곡' '설 특집 진성빅쇼 복 대한민국' 등의 다시보기를 서비스를 중단했다. KBS는 지난달 29일부터 김호중에 대한 한시적 출연 정지 처분을 내렸다. 이로써 현재 김호중의 모습은 지상파에서 볼 수 없다.

김호중은 지난달 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난 혐의(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도주치상, 사고후 미조치 등)를 받았다. 구속 송치된 김호중은 현재 서울 구치소에 수감됐으며 범인도피교사 혐의를 받는 소속사 대표와 증거인멸 혐의를 받는 소속사 본부장도 구속됐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