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구속기간 열흘 연장… 소속사 관계자도

김호중 구속기간 열흘 연장… 소속사 관계자도

머니S 2024-06-07 17:57:04 신고

3줄요약

가수 김호중의 구속 기간이 연장됐다. 사진은 지난달 김씨가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서는 모습. /사진=뉴시스 가수 김호중의 구속 기간이 연장됐다. 사진은 지난달 김씨가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마친 뒤 법원을 나서는 모습. /사진=뉴시스
음주운전 뺑소니 혐의로 구속된 가수 김호중의 구속 기간이 열흘 연장됐다.

7일 뉴시스에 따르면 서울중앙지검은 특정법률가중처벌등에관한법률(특가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음주운전, 사고 후 미조치), 범인도피교사 혐의를 받는 김호중의 구속 기간을 연장했다. 이에 오는 9일 종료될 예정이었던 김호중의 구속 기간은 열흘 연장됐다.

검찰은 김호중 소속사 대표와 본부장의 구속 기간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이들은 김호중의 혐의를 은폐하기 위해 조직적으로 개입한 정황이 드러나면서 함께 구속 수사를 받고 있다.

김호중은 지난달 9일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술에 취한 채 운전하다 반대편 도로의 택시를 충돌하는 사고를 낸 뒤 달아났다. 이후 그는 지난달 31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도주치상,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사고 후 미조치, 범인도피교사 혐의로 구속 송치됐다.

김호중은 구속 후에도 교도소 내 호화식단, 과거 학교폭력 의혹, 풀옵션 독방, 술자리 동석 연예인 공개 등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상황이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