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서울구치소로 이감

김호중, 음주 뺑소니 혐의로 구속…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서울구치소로 이감

메디먼트뉴스 2024-05-31 20:50:25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정원욱 기자] 음주운전 혐의를 받는 가수 김호중(33)이 검찰에 송치됐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31일 오전 8시 김호중을 구속 상태로 검찰에 송치했다. 구속영장 발부 후 강남경찰서 유치장에서 지낸 김호중은 서울구치소로 이감된다.

김호중은 지난 9일 밤 11시 40분께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한 도로에서 반대편 도로 택시를 들이받은 뒤 현장을 도주했다. 이후 매니저 A씨가 경찰에 허위 자수해 '운전자 바꿔치기' 의혹도 받았다.

사고 이후 줄곧 음주 사실을 부인하던 김호중은 열흘 만인 지난 19일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음주운전 사실을 인정했다.

경찰은 위드마크 공식을 통해 추정한 김호중의 사고 당시 혈중알콜농도가 면허 정지 기준인 0.03%를 넘겼다고 밝혔다.

경찰은 지난 24일 김호중에 대한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을 진행한 뒤 "증거를 인멸할 염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김호중과 함께 구속영장이 청구됐던 소속사 생각엔터테인먼트 이광득 대표와 본부장 전모씨 모두 구속됐다.

소속 가수와 대표, 본부장이 모두 구속되면서 생각엔터테인먼트는 사실상 폐업 수순에 돌입했다. 소속사는 "소속 배우들이 원한다면 언제든 조건 없이 풀어주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