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결혼후 수입 공유…무조건 합친다"

'하이엔드 소금쟁이' 이찬원 "결혼후 수입 공유…무조건 합친다"

조이뉴스24 2024-05-27 17:34:48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가수 이찬원이 결혼 이후 경제적 수입을 모두 오픈하겠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8시55분 방송되는 KBS 2TV '하이엔드 소금쟁이'에는 결혼 9개월 차 신혼 부부 소금쟁이 게스트가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결혼식부터 거주지 마련까지 평균 결혼 비용이 약 3억 원에 달한다는 한 조사 결과를 들은 조현아는 "비싸서 결혼을 못하겠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하이엔드 소금쟁이 [사진=공연배달서비스 간다]

머니트레이너 김경필은 공동으로 자산을 합쳐서 관리하는 상호 오픈형, 한 사람만 공개하는 일방 오픈형, 월급은 공개하되 보너스는 건드리지 않는 일부 비밀형, 모든 수입과 지출을 비공개로 하는 완전 비밀형 등 부부의 4가지 돈 관리 유형을 설명하면서 돈을 빨리 모으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으로 '투명함'을 강조했다.

상호 오픈형을 강력하게 지지한다는 이찬원은 "무조건 합칩니다"라면서 "수입을 공유하고, 지출도 서로 상의해서 하겠다"고 경제적 사랑꾼의 면모를 엿보였다.

이에 개그맨 본능이 발동한 양세형은 "1억 대 50만 원이라도 합칠 건가요?"라는 극단적인 질문을 던지는가 하면, 미래의 이찬원 와이프로 빙의, 디테일한 상황극으로 이찬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한편, 맞벌이로 알뜰하게 저축하다가 남편이 외벌이를 하게 된 소금쟁이 부부의 소비 내역을 살펴보던 조현아가 "더 이상 줄일 데가 없는데 저축을 멈춰야 되지 않을까요?"라고 하자 김경필은 "저축은 절대 멈추면 안된다"고 강조했다.

빠듯한 외벌이 살림살이에도 저축을 줄여서는 안 되는 이유와 맞춤 솔루션을 통해 무조건 아끼지 않고도 생활비를 충족할 수 있는 김경필의 매직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