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했다. ⓒ BAT로스만스
[프라임경제]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glo)'가 프리미엄형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이지 뷰(EasyView™) 스크린'을 도입하고 최신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을 적용했다.
이번에 탑재된 '이지 뷰 스크린'은 실제 글로 사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디자인 핵심 요소 중 하나이다. 고화질의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를 장착하고 총 6가지 다양한 스크린 모드를 제공한다. 사용자들은 클릭 한 번만으로 △잔여 사용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충전 상태 △온·오프 상태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도 추가됐다. 이 다이얼은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돼 회전 무브먼트가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스탠다드·부스트 모드 등 원하는 히팅 모드를 선택하는 방식이 더 편리해졌다.
아울러 업그레이드된 히트부스트 기술도 적용되면서 시작부터 풍부한 맛을 선사하고 더 오랜 시간 사용할 수 있다. '스탠다드 모드'는 약 20초 만에 가열돼, 하이퍼 X2 전작보다 30초 길어져 최대 4분30초간 사용할 수 있다. '부스트 모드'는 단 15초 만에 가열돼, 최대 3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하이퍼 프로는 가벼운 알루미늄 소재에 매트한 텍스쳐와 메탈릭 포인트를 결합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그라데이션 컬러 조합으로 △퍼플 사파이어 △라피스 블루 △제이드 틸 △루비 블랙 △옵시디언 블랙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제품의 무게는 87.5g이다. 한 손에 편안하게 감기는 그립감으로 휴대성도 높였다. 이 밖에 배터리 성능도개선되었다. 1회 충전만으로 최대 20회까지 이용할 수 있다. 연속사용 가능한 횟수는 3회이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기존 소비자 의견을 반영하고,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을 탑재했다"며 "글로 최초로 도입된 아몰레드 스크린 등 새롭게 적용된 기능들을 통해 사용자들에게 만족감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신제품은 쿠팡에서 진행하는 사전 판매를 통해 빠르게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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