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매장에서 구입한 케이크에 곰팡이가 퍼져 있는 줄 모르고 먹었다가 응급실에 갔다는 사연이 전해졌다.
지난 6일 자영업자 온라인 커뮤니티 '아프니까 사장이다'에는 '무인 케이크에서 케이크 샀는데'라는 제목의 글이 게시됐다.
글쓴이 A씨는 최근 한 무인 매장에 들러 케이크를 구매했다.
A씨는 케이크를 먹다 맛이 이상해 상태를 살펴본 후 충격을 받았다. 케이크 안쪽에 녹색 곰팡이가 여기저기 퍼져 있었던 것이다.
심지어 이를 먹었던 A씨 어머니는 급하게 응급실로 향했다. A씨는 "업체 측에 사과받았지만, 너무 화가 난다"고 했다.
해당 업주 측은 매장 두 개를 운영 중인데, 무인 케이크 매장에 진열돼있던 케이크는 일주일 이상 방치된 상태였다고 한다. 이에 대해 업주 측은 “무인 매장은 사장이 아닌 아내가 관리하는데 관리가 미흡했다”며 “앞으로 더 개선하겠다”고 수차례 사과했다고 한다.
이에 A씨는 “아파트 상권이라 애들도 먹을 수 있으니 더 꼼꼼하게 신경 써달라”고 당부했다.
며칠 뒤 A씨는 업주가 사과와 함께 어머니 치료비를 전액 부담하기로 했다며 댓글로 상황을 전했다.
A씨는 "케이크는 일주일 이상 됐다고 한다"며 "관리 미흡에 대해 거듭 사과하고 앞으로 더 개선하겠다고 했다. 업주가 연세가 많고 잘못을 인정해서 신고까진 안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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