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베이글 제품 판매 70% 이상 증가”

이디야커피 “베이글 제품 판매 70% 이상 증가”

이데일리 2024-04-15 08:53:47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한전진 기자] 이디야커피의 ‘베이글’ 제품군 판매가 최근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카페에서 식사를 즐기는 문화가 확산한 영향이라는 것이 이디야커피의 분석이다.

베이글 (사진=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는 이달 1일부터 지난 14일까지 베이글 제품군의 판매량이 전년 동 기간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고 15일 밝혔다.

특히 지난 2월 중량을 10% 늘려 리뉴얼 출시한 ‘플레인 베이글’은 전년 동일 기간 대비 약 30%의 판매 성장을 기록했다.

이디야커피는 간단하고 편리하게 식사와 음료를 함께 즐기려는 소비자들의 니즈가 작용했다고 풀이했다. 특히 바쁜 일상 속 2030 고객들에게 베이글이 매력적인 선택지라는 분석이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메뉴 개발에 주력하면서, 고객들에게 더 나은 카페 경험을 제공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