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송’, 내년 무료 DLC 업데이트...‘할로우나이트’도 스위치2 출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실크송’, 내년 무료 DLC 업데이트...‘할로우나이트’도 스위치2 출시

경향게임스 2025-12-16 11:42:23 신고

팀 체리가 ‘할로우 나이트’ 시리즈의 새로운 계획을 공개했다. 신작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이하 실크송)’에는 내년 무료 DLC가 업데이트되며, 전작 ‘할로우 나이트’는 닌텐도 스위치 2 버전 출시가 예고됐다.
 

▲ ‘할로우 나이트: 실크송’

팀 체리는 16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현재 개발 상황과 함께 ‘실크송’의 무료 DLC ‘실크송 – 시 오브 소로우(Sea of Sorrow)’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개발진은 “새로운 지역과 보스, 도구 등 풍성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이라며 “호넷의 새로운 모험은 내년 모든 플레이어에게 무료로 제공된다”고 밝혔다.

전작 ‘할로우 나이트’ 역시 스위치 2 플랫폼에 맞춰 새롭게 선보인다. 팀 체리는 “실크송 해당 플랫폼에서 받은 기술적 개선 사항이 전작에도 포함된다”며, 고프레임과 고해상도 등 그래픽 향상이 이뤄질 것이라고 설명했다. 기존 닌텐도 스위치 버전 구매자는 별도의 비용 없이 스위치 2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외에도 내년을 목표로 한 추가적인 미공개 프로젝트가 진행 중이라고 제작진은 덧붙였다.

개발진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뜻도 전했다. 팀 체리는 “실크송의 멀고 위험한 세계를 함께 탐험해준 모든 플레이어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누적 구매자 수는 700만 명을 넘었고, 엑스박스 게임 패스를 통해서도 수백만 명이 게임을 플레이했다. 우리 예상보다 훨씬 큰 성과”라고 밝혔다. 이어 “플레이어들의 열정이 게임을 확장해 나가는 가장 큰 원동력”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실크송’은 올해 열린 ‘더 게임 어워드’에서 최우수 액션·어드벤처 게임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