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이 캡콤과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몬스터 헌터 나우'에서 22일부터 2026년 1월 4일까지 약 2주간 대규모 이벤트 '다가올 해도 사냥해 겨울 축제 2025-2026'을 진행한다.
이번 겨울 축제에서는 전 세계 헌터들이 협력하는 글로벌 챌린지와 신규 이벤트 한정 무기 2종,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교환소 등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몬스터 헌터 나우에 처음 등장하는 마비 속성 쌍검 트윈리스와 거점 요격전에서 강력한 보너스 효과를 발휘하는 번개 속성 활 래핑애로우를 제작할 수 있다. 해당 장비들은 2026년 1월 8일까지 장비 강화에 필요한 소재가 대폭 감소하는 캠페인이 진행돼 헌터들은 제니와 채집 소재 소모 없이 티켓만으로 장비를 빠르게 성장시킬 수 있다.
전 세계 헌터들이 힘을 합쳐 대형 몬스터를 토벌하는 글로벌 챌린지도 진행된다. 챌린지 달성 시 이벤트 한정 무기 생산 소재와 희귀 보상인 용옥 조각, 특별한 덧입는 장비 어글리 스웨터 의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형 몬스터 토벌이나 퀘스트 보상으로 획득한 이벤트 교환용 증표로 한정 덧입는 장비 스파클링 트리 의상 및 다양한 장비 강화 소재 등을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전용 교환소도 운영된다.
대형 몬스터 및 고룡영격전의 토벌 보수가 2배로 증가하며, 대연속 사냥과 고룡영격전이 24시간 내내 개최돼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사냥을 즐길 수 있다.
29일부터는 이벤트 혜택이 강화돼 필드 내 헌터의 접근 가능 범위가 기존 대비 1.5배 증가한다. 대연속 사냥 포인트가 모두 고룡영격전으로 변경되고 클리어 시 희귀 보상인 반짝이는 알 또는 번쩍이는 알 중 1개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에 걸쳐 라이젝스, 푸루푸루, 이블조 등 인기 몬스터의 출현율이 상승하며, 원하는 몬스터를 쉽게 찾을 수 있는 몬스터 조사 기능도 지원된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