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마블 IP 기반의 PVP 슈팅 협동 게임 <마블 라이벌즈> 가, 한국 시각 오늘 미국 로스엔젤레스에서 열린 ‘더 게임 어워드(TGA)’를 통해 시즌6의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신규 히어로 ‘데드풀’의 합류 소식을 전했다. 마블 유니버스에서 최고의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히어로 ‘데드풀’은 “쌍검과, 쌍권총, 그리고 네 배의 입담”을 자랑하는 캐릭터이다. 마블>
한편 마블 라이벌즈 시즌5의 후반 격인 시즌 5.5는 오늘 12일 개막되며, 다양한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히어로 로그를 만나볼 수 있다. 마블 코믹스의 유명 히어로 로그는, 탱커 역할에 특화된 뱅가드로 마블 라이벌즈 전장에 합류한다. 본작의 히어로 능력에 맞게, 로그는 마블 라이벌즈에서 상대 기술 흡수 및 강탈을 통해 전략적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궁극기를 활용하면, 주변 적들의 에너지를 지속적으로 고갈시키는 동시에 같은 팀에게 역할에 따른 버프를 제공해, 전장의 중심으로 새로운 활약이 기대된다.
겨울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제프의 겨울 눈송이 축제’도 작년에 이어 재개된다. 12월 18일 시작되는 ‘제프의 겨울 눈송이 축제’는, 땅상어 제프가 주인공인 신규 맵 ‘제프랜드’에서 새로운 방식의 전투, 스킬 등 콘텐츠와 겨울 테마의 다양한 즐길거리를 체험할 수 있다. 겨울 및 연말 시즌 한정 테마에 맞는 코스튬 소개 및 다양한 이벤트들은 오는 18일부터 지속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마블 라이벌즈는 게임 업계의 ‘오스카’로 불리는 ‘더 게임 어워드’에서, 올해 플레이어의 초이스, 베스트 온고잉 게임 등 다수 부분에 노미네이트 되어 눈길을 끌었다. 마블 라이벌즈는 최근 2025 재팬/아시아 플레이스테이션 파트너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