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요즘 셀럽들이 가장 많이 선택하는 경량 패딩 브랜드·아이템 정리
- 주우재·페기구·윈터·이주명의 서로 다른 무드별 스타일링 분석
- 데일리·러닝코어·걸리시·힙 스타일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한 추천템
- 가벼움·보온성·스타일까지 챙기는 경량 패딩 쇼핑 가이드
오락가락하는 일교차 탓에 요즘 거리에서 가장 자주 보이는 아이템, 바로 경량 패딩이죠. 두껍지 않아도 따뜻하고, 스타일링에 방해되지 않아 데일리 룩에 딱이죠. 하지만 브랜드도 스타일도 너무 많아서 무엇을 골라야 할지 하다면 트렌드를 가장 재빠르게 캐치하는 셀럽들의 선택을 참고해 보는 것은 좋은 방법이죠. 주우재, 윈터, 슬기, 페기구, 이주명이 선택한 경량 패딩을 지금부터 함께 살펴보며 쇼핑할 때 참고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주우재
살로몬 - UNI 크로스 인슐레이션 자켓
스포티하지만 과하지 않은 살로몬의 경량 패딩. 인스타그램 @ophen28
살로몬 홈페이지
남친룩의 정석을 보여주는 주우재. 최근 삿포로 여행에서도 특유의 깔끔한 스타일링을 제대로 선보였어요. 스티치 디테일이 살아 있는 데님 위에 화이트 컬러의 살로몬 경량 패딩 ‘UNI 크로스 인슐레이션 자켓’을 믹스 매치해 산뜻하면서도 따뜻한 겨울 룩을 완성했죠. 여기에 블랙 크로스백으로 포인트를 더해 보온성과 스타일,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습니다. 스포티하지만 과하지 않고 데일리룩에도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실용적인 아이템이에요.
페기구
아크테릭스 - 세륨 후디 포스포레센트 스톤 그린
과감한 컬러 선택을 할 수 있는 아크테릭스의 경량 패딩. 인스타그램 @peggygou_
크림 홈페이지
페기구는 “Baby it’s cold outside”라는 문구와 함께 아크테릭스의 세륨 후디 포스포레센트 스톤 그린을 착용한 겨울 룩을 공개했어요. 강렬한 라임 톤의 경량 패딩에 메종 마르지엘라 선글라스, 아크네의 퍼플 스웨이드 백을 매치해 페기구 특유의 힙한 무드를 완성했죠. 겨울이라고 무채색만 고집하지 말고, 페기구처럼 과감한 컬러에 도전해 추운 날씨에도 기분까지 환하게 밝아지는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건 어떨까요?
윈터
뉴발란스 - UNI 플라잉77 슈퍼라이트 후드 구스다운
윈터가 선택한 뉴발란스 경량 패딩. 인스타그램 @imwinter
뉴발란스 홈페이지
윈터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뉴발란스의 'UNI 플라잉77 슈퍼라이트 후드 구스다운'을 선택했어요. 밝은 그레이 컬러의 패딩에 같은 톤의 스커트와 스타킹을 매치해 톤온톤 스타일링의 정석을 보여줬죠. 여기에 레그 워머와 투박한 스니커즈를 더해 러블리함까지 챙길 수 있는 룩을 완성했어요. 가벼우면서도 따뜻하고 걸리시, 스트리트 무드를 동시에 낼 수 있는 스타일의 제품으로 선택해도 후회 없을 거예요.
이주명
디스커버리 - 티베른 튜브 구스다운 경량패딩
스포티함을 연출할 수 있는 디스커버리의 경량 패딩. 인스타그램 @jmyoungl
디스커버리 홈페이지
패션센스로 많은 사람의 워너비가 된 배우 이주명은 패딩과 바이커 팬츠를 매치해 트렌디한 러닝코어 룩을 완성했어요. 선글라스를 무심하게 더해 쿨한 무드를 더한 것도 좋은 포인트죠. 이주명이 선택한 디스커버리의 ‘티베른 튜브 구스다운 경량 패딩’은 가볍고 활동성이 좋아 데일리는 물론 러닝이나 야외 운동 때도 손이 자주 가는 아이템이에요. 스포티한 무드를 살리면서도 세련된 겨울 스타일을 원한다면, 독특한 절개 라인이 돋보이는 디스커버리 경량 패딩을 선택해 보는 건 어때요?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