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또 한 번 ‘전석 매진’의 기록을 써내리며 전국투어 흥행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11일 오후 8시, NOL 티켓을 통해 오픈된 임영웅의 2025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부산 공연 예매는 예고된 ‘피켓팅’답게 시작과 동시에 전 회차 전석이 모두 팔려나갔다. 팬들의 폭발적인 티켓 파워는 이번 투어 마지막 지역인 부산에서도 여지없이 증명됐다.
이로써 임영웅은 2025 전국투어 전 지역·전 회차 올 매진이라는 대기록을 다시 한번 완성하며 명실상부 ‘대체불가 콘서트 킹’의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투어에서 임영웅은 정규 2집을 비롯해 꾸준히 사랑받아온 메가 히트곡들로 구성된 탄탄한 셋리스트를 통해 감동적이면서도 여운이 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무대 연출, 다양한 장치, 그리고 어느 자리에서도 임영웅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초대형 스크린까지 더해지며 관객 만족도는 매 공연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인천에서 기세 좋게 포문을 연 임영웅의 전국투어는 대구와 서울 2주차 공연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뒤, 이제 광주로 무대를 옮겨 ‘하늘빛 축제’를 이어간다.
임영웅의 광주 콘서트는 12월 19~21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어 2026년 1월 2~4일 대전, 1월 16~18일 서울 고척스카이돔, 2월 6~8일 부산 공연이 연이어 펼쳐질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