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3’, 욕망 폭발 티저 공개…차지연·스테파니·배다해 등 29인, 가왕 트로피 향한 진격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현역가왕3’, 욕망 폭발 티저 공개…차지연·스테파니·배다해 등 29인, 가왕 트로피 향한 진격 시작

뉴스컬처 2025-12-10 10:07:34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차지연·스테파니·배다해를 비롯한 29인의 ‘현역 톱클래스 여전사’들이 가왕 트로피를 향해 질주하는 MBN ‘현역가왕3’의 ‘욕망 폭발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12월 23일 첫 방송되는 ‘현역가왕3’는 각 장르 최정상 현역 가수들이 총출동하는 국가대표 선발 서바이벌 음악 예능. 시즌1·2가 각각 순간 최고 시청률 18.4%, 15.1%를 기록하며 12주 연속 화요일 예능 1위를 차지한 데다, 공식 영상 조회수 2억 뷰 돌파까지 이뤄낸 ‘국민 음악 예능’의 귀환이다.

사진=현역가왕3
사진=현역가왕3

이번 티저는 빨간 문을 힘차게 밀고 들어서는 한 현역 가수의 뒷모습으로 포문을 연다. 다채로운 드레스를 차려입은 현역 가수들이 계단을 오르며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건네는 장면은 화려함과 설렘을 동시에 전한다.

29인의 가수들은 90도로 허리를 숙여 인사를 나누고, 서로 손을 맞잡고 포옹하는 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왜 여기 있어요?” “반갑네요”라는 친근한 말투, “공주님이야” “다들 너무 예뻐졌네”라는 덕담까지 오가며 화기애애함이 절정에 달한다.

하지만 “ ‘현역가왕3’에 오신 여러분 환영합니다”라는 멘트와 함께 화면이 암전되며 분위기는 급반전된다. 검은 화면 위에 뜬 문구는 단 한 줄.

“국가대표를 꿈꾸는 프로들의 정글.”

이어 왕관이 빛나는 가왕 트로피를 향해 전력 질주하는 현역 가수들의 모습이 포착된다. “안돼!” “얘가 나 밀쳤어, 진짜로!”라는 절박한 목소리가 오버랩되며, 트로피를 차지하기 위한 욕망과 경쟁의 생존전이 고스란히 드러난다.

“오직 실력으로 찍어 눌러라”라는 강렬한 카피와 함께

“가왕 트로피에 키스할 마지막 주인공은?”

이라는 질문이 던져지며 긴장감이 최고조에 달한다. 마지막 장면에서는 출연자들이 커다란 가왕 트로피를 품에 안고 미소를 짓는 모습이 펼쳐지며, 제3대 가왕을 향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제작진은 “세 번째 시즌을 맞아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총동원해 역대급 경연을 준비했다”며 “또 어떤 새로운 에너지로 음악 시장을 흔들지 지켜봐 달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