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더 러닝 맨'(감독 에드가 라이트)의 실제 촬영 세트장을 방문한 콘텐츠가 담긴 에피소드가 유튜브 '팀일루션 노성율'을 통해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더 러닝 맨'은 실직한 가장 벤 리처즈(글렌 파월 분)가 거액의 상금을 위해 30일간 잔인한 추격자들로부터 살아남아야 하는 글로벌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참가하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추격 액션 블록버스터다.
'더 러닝 맨'과 유튜브 채널 '팀일루션 노성율'의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팀일루션 노성율'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950만 명에 달하는 구독자를 보유한 '팀일루션 노성율'의 노성율은 마샬아츠 트릭킹 전문가이자 크리에이터로, 다양한 스포츠 챌린지를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개된 에피소드에서는 노성율이 직접 '더 러닝 맨'의 촬영이 진행된 영국의 세트장을 방문해 다양한 현장 풍경부터 이색적인 경험까지 담아내 눈길을 사로잡는다.
'더 러닝 맨'에 카메오로 출연한 노성율은 다른 출연자와 액션 합을 맞춰 보고, 실제 촬영에 임하기 위해 환복하고, 분장을 받는 등 촬영 현장을 직접 체험하는 모습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뿐만 아니라,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세트장 내부와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를 전하며 예비 관객들의 흥미를 높였다.
여기에 끝없이 달리는 '더 러닝 맨'의 설정에서 착안해 노성율이 제한 시간 동안 런던 랜드마크를 돌아다니며 진행한 특별 챌린지도 담겨 색다른 재미를 더했다.
실제 영화의 세트장부터 뜨거운 '더 러닝 맨' 촬영 현장까지 담긴 이번 에피소드는 유튜브 채널 '팀일루션 노성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러닝 맨'은 10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나혼산' 측, 박나래 출연 중단 발표…"사안 엄중히 판단"
- 2위 이동국 딸들, 폭풍 성장 근황…물오른 미모에 "배우 데뷔해도 되겠어"
- 3위 40대 女가수, 친딸 살해 의혹…"동거남이 딸 폭행·성추행"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