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한 겨울 패션이 단조롭게 느껴질 때, 분위기를 환기시키는 가장 빠른 해답 중 하나는 바로 카모플라주 패턴입니다. 복잡해 보일 것 같지만 의외로 다양한 무드와 잘 어울리고, 어떤 아이템에나 적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패턴이죠. 코르티스 제임스부터 타잔, 주원, 키까지. 셀럽들의 카모플라주 스타일링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코르티스 제임스
겨울 패션의 완성도는 레이어링에서 결정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카모 후디를 활용하면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단숨에 끌어 올릴 수 있습니다. 코르티스 제임스는 레이싱 재킷 안에 카모 후디를 매치해 러프한 믹스매치룩을 보여줬어요. 살짝 보이는 카모플라주 패턴 덕분에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밋밋해 보이지 않죠. 카모 패턴을 처음 시도한다면 레이어드부터 천천히 시작해 보세요.
올데이프로젝트 타잔
패턴을 가장 과감하게 활용하는 셀럽 중 한 명인 타잔은 카모 패널이 들어간 레드 나일론 재킷으로 강렬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그레이 카모는 일반 카키 카모보다 훨씬 모던하고 도시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색이 강한 아우터와도 잘 어울립니다. 재킷 안에 티셔츠를 레이어드 하고, 허리에는 볼드한 벨트를 더해 전체적인 밸런스를 맞춰줬어요. 강한 소재와 패턴의 만남이 조화롭게 느껴지는 건 그레이 카모 특유의 절제된 톤 덕분이라고 할 수 있죠.
주원
평범한 카모플라주가 지겹게 느껴진다면, 주원이 선택한 리얼 트리 카모플라주를 눈여겨 보세요. 리얼 트리 카모는 실제 나뭇가지, 수풀, 흙의 질감을 그대로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일반적인 카모플라주에 비해 훨씬 캐주얼하게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죠. 리얼 트리 카모 자체의 존재감이 강한 만큼 주원처럼 상의 컬러를 최대한 심플하게 가져가는 것이 안정적입니다.
샤이니 키
키가 선택한 카모플라주 카디건은 카모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줍니다. 오버사이즈 카디건에 카고 팬츠와 어그 부츠를 신어 실용적인 겨울 패션을 완성한 그. 존재감이 확실한 카디건에 부드러운 베이지와 카키 계열 아이템을 매치해 패턴이 주는 시각적 부담을 덜어냈어요. 여기에, 신발에 들어간 비비드 블루 포인트 덕분에 전체적인 룩에 활력이 살아납니다.
Copyright ⓒ 에스콰이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