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윗집 사람들' 첫 주 韓영화 1위...오늘 '짠한형' 완전체 출격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하정우 '윗집 사람들' 첫 주 韓영화 1위...오늘 '짠한형' 완전체 출격

이데일리 2025-12-08 10:02:18 신고

3줄요약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개봉 첫 주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올겨울 극장가 한국 영화 흥행 돌풍을 이끌고있는 영화 ‘윗집 사람들’의 주역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가 오늘 오후 7시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완전체로 집들이를 나선다.



영화 ‘윗집 사람들’은 매일 밤 섹다른 층간소음으로 인해 윗집 부부(하정우&이하늬 분)와 아랫집 부부(공효진&김동욱 분)가 함께 하룻밤 식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다.

영화 ‘윗집 사람들’이 개봉 첫 주 한국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등극하며 올겨울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윗집 사람들’의 주역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가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에 오늘(8일) 오후 7시에 전격 출격한다. 4인 4색 매력과 색다른 케미스트리로 연일 화제성과 흥행성을 이끌고 있는 ‘윗집 사람들’ 팀은 유일한 유튜브 단체 촬영으로 영화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거침없이 전할 예정이다. 특히 네 배우는 영화 속 ‘윗집’과 ‘아랫집’ 관계 및 업계 선후배 관계를 뛰어넘으며 친화력 넘치는 케미스트리를 보여줄 예정이다. MC 신동엽 특유의 재치 있고 유쾌한 진행 아래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가 전할 솔직한 촬영 비하인드부터, 서로의 캐릭터에 관한 이야기 등 ‘윗집 사람들’을 더욱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는 꿀팁들을 대방출할 것으로 예상되는 유튜브 ‘짠한형 신동엽’은 바로 오늘 오후 7시에 반영된다.

개봉 첫 주 한국 영화 흥행을 이끌며 올겨울 극장가를 제대로 달구고 있는 뜨거운 화제작 ‘윗집 사람들’은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