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씨제이포디플렉스
방탄소년단 진의 공연 실화 영화 ‘#런석진_에피소드.투어 더 무비’가 12월 31일 개봉에 앞서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런석진_에피소드.투어 더 무비’는 지난 6월 고양종합운동장에서 열린 ‘#RUNSEOKJIN_EP.TOUR in GOYANG’의 실황을 담아낸 콘서트 무비로 진이 선보인 라이브 밴드 무대와 솔로 앨범 수록곡 ‘해피’ ‘에코’, 방탄소년단 메들리까지 다채로운 세트리스트로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뿐만 아니라 관객과 함께하는 미션과 무대 뒤 인터뷰 등 무대 위 뮤지션 ‘진’ 뿐만 아니라 사람 ‘김석진’의 진심을 담아내 더욱 깊은 몰입을 선사한다.
사진제공|씨제이포디플렉스
반짝이는 의상을 입고 뜨거운 에너지를 쏟아내는 야외 무대, 수많은 관객과 함께 웃고 노래하며 하나가 되는 장면들, 무대 뒤 진지한 인터뷰와 가슴 뭉클한 라이브, 그리고 진 특유의 장난기 어린 미소까지. 예고편은 진의 다채로운 매력을 한 편의 ‘기억의 기록’처럼 담아낸다. 특히 “모든 아미들을 만나게 되는 그날까지”라는 카피는 전 세계 팬들에게 진이 전하는 진심 어린 메시지로 깊은 여운을 남
한편, ‘#런석진_에피소드.투어 더 무비’는 12월 27일부터 전 세계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국내에서는 12월 31일부터 CGV에서 단독으로 만날 수 있다.
이승미 기자 smlee@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