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4' 김성주X장윤정 "올하트 받기 어려워졌다..신구 마스터 견해차에 긴장감↑"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스트롯4' 김성주X장윤정 "올하트 받기 어려워졌다..신구 마스터 견해차에 긴장감↑"

더포스트 2025-12-07 05:30:00 신고

3줄요약

'미스트롯4'MC김성주와장윤정이관전포인트를공개했다.

TVCHOSUN'미스트롯4'가12월18일(목)밤10시첫방송된다.'미스트롯'시리즈는송가인,양지은,정서주등국민트롯디바들을배출하며대한민국에유례없는트롯신드롬을일으킨원조트롯오디션.이번'미스트롯4'는레전드급참가자라인업을예고하며첫방송전부터예사롭지않은관심을불러모으고있다.

그런가운데,'미스트롯'과'미스터트롯'모든시즌을함께해온국민MC김성주와트롯계의대모장윤정마스터가이번시즌에대한기대감과관전포인트를전해예비시청자들의흥미를뜨겁게자극한다.

긴장감을200%끌어올리는순발력으로오디션의살아있는교과서라불리는김성주.그는"여전히사랑해주시는시청자들과진(眞)을향해도전하는참가자들이있다는사실이대단하고감사할뿐이다.시작때부터함께한진행자로서올겨울을확실하게책임지겠다.즐겁고짜릿한오디션이될수있도록지치지않고열심히달릴것"이라고각오를전했다.

남다른선구안과참가자들에대한진한애정,날카로우면서도따뜻한심사평으로매시즌감탄을자아내는장윤정마스터역시"늘설레는마음으로'미스트롯'시리즈에마스터로참여한다"라면서"이번시즌은전반적으로텐션이올라간느낌이다.예측불가무대에시간가는줄모르고녹화했다"라고전해기대감을더한다.

'미스트롯4'는역대급선배마스터라인업으로일찍부터기대를모았다.시리즈사상처음으로마스터로합류한송가인을필두로,'미스트롯1'眞임영웅을제외한역대미스&미스터眞들이총출동한것.이에대해김성주는"TVCHOSUN트롯오디션의가장큰자산을꼽는다면시즌마다탄생한젊은트롯스타들이아닌가싶다.이분들이이제는마스터로대거참여하면서우승자를뽑는기준과심사에도변화의기류가느껴진다"라고밝혔다.

이에김성주와장윤정모두"올하트를받기가어려워졌다"라고치열해진여인천하를예고한다.김성주는"지금까지는기존국민마스터들이심사분위기를주도했다면이번에는선배마스터10명이국민마스터10인과균형을맞추면서전체흐름을주도할수있게됐다"라며"올하트받기는더욱어려워졌고,양쪽의견이크게갈리는상황도자주연출됐다.신구(新舊)마스터들의견해차가시청자들을더긴장하게만들것"이라고귀띔했다.

또한,두사람은라운드순서의변화와더욱복잡해지고긴장감넘치는룰에대해언급해확달라진이번시즌을기대하게한다.이에대해김성주는"제작진들의새로운접근법이눈에띈다.치열한경쟁을위한룰의변화와다양한시도들이이어질것"이라고불꽃튀는경연장을예고한다.

마지막으로김성주는"트롯오디션이다시한번새롭게진화한다"라고자신감을드러냈고,장윤정역시"한가닥하는친구를뽑겠다.신선한얼굴들이만들어내는무대를기대해달라"라고당부해본방송을더욱기다려지게만든다.

과연트롯으로대한민국을호령할차세대트롯여제는누가될까.역대가장뜨겁고,독해진트롯여인천하가펼쳐질TVCHOSUN'미스트롯4'는12월18일목요일밤10시첫방송된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트롯4’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