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가 데뷔 첫 시즌송과 함께, 화려했던 데뷔 10주년의 피날레를 따뜻하게 장식한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DAY6 크리스마스 스페셜 싱글 'Lovin' the Christmas'(러빙 더 크리스마스) 발매 소식을 알리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공식 캐릭터 쁘띠멀즈가 보내는 크리스마스 풍경을 오밀조밀하게 담아내며, 성진·Young K·원필·도운 네 멤버가 들려줄 포근한 겨울 감성을 짐작케 한다.
이번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DAY6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시즌송이다. 이는 5월 싱글발표를 시작으로 월드투어, K팝 밴드 최초 고양종합운동장 입성 등 굵직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숨 가쁘게 달려온 데뷔 10주년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하는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DAY6의 새 디지털 싱글 'Lovin' the Christmas'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DAY6는 신곡 발매에 이어 오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를 개최, 2025년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