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가 감각적인 영상미의 티저와 함께, 첫 EP로 펼쳐질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예고했다.
더블랙레이블 측은 지난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ALLDAY PROJECT의 첫 EP 타이틀곡 'LOOK AT ME'(룩앳미)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15초 분량으로 공개된 영상은 ALLDAY PROJECT 특유의 힙한 비주얼감과 신곡 'LOOK AT ME'의 포인트가 독특하게 조화를 이룬 모습이 담겨있다.
예측불허의 공간감과 독특한 연출 사이로 비치는 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 멤버들의 비주얼 변신은 물론 신곡 'LOOK AT ME'의 통통 튀는 멜로디 라인 조합은 이들이 지향하는 색다른 음악감각의 멋을 느끼게 한다.
새 앨범 'ALLDAY PROJECT'는 지난 6월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EP 단위의 결과물이다. 선공개곡 'ONE MORE TIME'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된 이번 앨범은, 데뷔 활동 당시의 강렬한 퍼포먼스에 이어 그룹의 장르적 확장성과 음악적 가능성을 입증하는 계기가 될 전망이다.
한편 ALLDAY PROJECT의 첫 EP 'ALLDAY PROJECT'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