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TS 장르가 망한 이유...jp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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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TS 장르가 망한 이유...jpg

시보드 2025-12-05 09:44:01 신고

내용:

그냥 순수 피지컬로 게임을 존나 못만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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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 실패한 C&C 모델을 답습함


2025년 게임이 1999년에 나온 타이베리안 선같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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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임은 C&C 감성 따라간다고 할때부터 망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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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부터 잠옴


매력이 하나도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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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하기가 어지간히도 귀찮았던거같음


아래 UI에 있는 유닛 4종류는 각각 다른데


개발자 새끼도 구분못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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존나 재주없고 재능없는 놈들이 개발함


걍 하기싫게 생긴 게임만 만드는데 왜 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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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성에 충실하고 싶은건 알겠는데


일단 UI 배치부터 한숨나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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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발자라는 놈들이 UI 편의성같은 기본기는 떨어지고


세계관 덕질하면서 자아실현이나 하고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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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자드 감성 존나팔더니 진짜로 딱 워3 스2 답습한


하위호환 무색무취 몰개성한 결과물 나와버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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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전이 없는 장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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