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크리스탈이 첫 솔로 싱글 'Solitary'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는 4일 크리스탈의 커리어 첫 번째 솔로 싱글 'Solitary'의 뮤직비디오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고 밝혔다.
'Solitary'는 지난달 27일 발매된 알앤비·소울 장르의 곡이다. 싱글 CD에는 CD에서만 들을 수 있는 'Solitary'의 파티 리믹스 버전이 함께 수록됐다.
이 싱글은 사전 예약 기간 3만7,000장이 판매되는 등 높은 관심을 모았고, 12월 2일부터 일반 판매가 시작됐다.
한편, 크리스탈은 BANA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음반 제작기 'CHARGING CRYSTALS' 1화를 통해 런던과 제주 '하우스오브레퓨즈'를 오가며 진행된 작업 과정과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Toro y Moi(토로 이 모아)'와의 샌프란시스코 세션 등 솔로 음반 제작 과정을 최초로 공개했다.
한편, 크리스탈은 소속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음반 제작기 'CHARGING CRYSTALS' 1화를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크리스탈이 런던과 제주 '하우스오브레퓨즈'를 오가며 진행한 작업 과정, 샌프란시스코에서 세계적인 싱어송라이터 겸 프로듀서 'Toro y Moi(토로 이 모아)'와 함께한 음반 세션 등이 담겼다.
사진 = BANA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박나래, 1억대 '갑질' 피소 "부동산 가압류신청…은닉 우려"
- 2위 류중일 감독, '고3 제자와 호텔 드나든' 前 며느리 처벌 요구
- 3위 '이경실 아들' 손보승, 군 복무 중 달걀 판매…국방부 감찰 조사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