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드게임즈는 3일 자사의 모바일 게임 ‘트릭컬 리바이브’의 IP를 활용한 이마트24와의 콜라보레이션 행사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중이라고 전했다.
사진=에피드게임즈 제공
이번 행사에서는 '트릭컬 리바이브' IP를 활용한 콜라보 빵·디저트 6종과 간편식 3종을 선보이며,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굿즈 ▲미니 아크릴 디오라마 4종 ▲아크릴 퍼즐세트 ▲미니 아크릴 블록 4종 ▲아크릴 키링 6종 ▲띠부씰 컬렉션 키링 ▲죠안의 기록 수첩 ▲장패드를 판매한다.
여기에 기존 인기 굿즈인 ▲[2주년]미니 아크릴 세트(우로스 특전판) ▲백수공권 오토시 ▲마스킹 테이프 2종 ▲키캡 키링 3종 ▲죠안 응원봉 패키지 ▲클리어 파일 4종을 재판매한다. 오는 12월 10일부터는 ▲성격 뱃지 5종과 ▲트럼프 카드 3.0 ▲1주년 포스터북 ▲2주년 포스터북 등도 판매된다.
모든 상품 패키지에는 '트릭컬 리바이브'의 IP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디자인과 캐릭터명이 적용됐으며, 총 56종의 띠부씰이 랜덤으로 포함되어 있어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협업 상품을 구매하면서 모바일 앱 바코드를 스캔 및 '스탬프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테마극장 디오라마 피규어(2명), '이마트24 앱 쿠폰 1만원권(3명)'과 ‘5천원권(5명)’을 즉시 추첨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프로모션을 12월부터 내년 1월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에 5회 이상 참여하면 '인게임 피규어 쿠폰'을 모두 증정하고 총 400명을 추첨해 '아크릴 스탠드', '장패드' 등의 굿즈 또한 선물한다.
한편, 에피드게임즈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이 가능한 이유는 모두 트릭컬 리바이브를 플레이해주시는 교주님들 덕분"이라며 "게임 외 콜라보나 굿즈에도 많은 관심 감사드리며, 물량 확보와 예약 판매 등으로 최대한 부족함을 느끼시지 않도록 힘쓰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