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흥문화체육진흥원, 서초구민 위한 '쌀 1000㎏' 기부…"지역 나눔 실천에 앞장"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청흥문화체육진흥원, 서초구민 위한 '쌀 1000㎏' 기부…"지역 나눔 실천에 앞장"

한국금융신문 2025-12-03 11:59:45 신고

3줄요약
전성수 서초구청장(가운데)이 박흥식 청흥문화체육진흥원 이사장(왼쪽), 정채봉 민주평통 서초구협회회 회장이 '사랑의 쌀모으기 행사'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는 모습./사진제공=청흥[한국금융신문 주현태 기자] 서초구 양재역 인근에서 청흥문화체육진흥원이 위탁 운영하는 한전아트센터 스포츠클럽이 올해도 ‘사랑의 쌀모으기’ 공익 나눔 행사를 이어가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정을 전했다.

지난 2일 서초구청에서 개최된 이번 행사는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서초구협의회와 함께 진행됐다. 전달식에는 전성수 서초구청장이 참석해 나눔의 의미를 더욱 깊게 했다. 한전아트센터 스포츠클럽은 서초구 취약계층과 도움이 필요한 가구에 전달될 2025년 햅쌀 1000㎏을 기부하며 지역 복지 향상에 기여했다.

기부식이 열린 서초구청 로비는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상생과 나눔의 메시지로 가득했다.

행사 관계자들은 “서초구민을 위한 공익적 활동은 한전아트센터 스포츠클럽의 중요한 사회적 책임”이라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기관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사랑의 쌀모으기’는 2015년부터 매년 이어져 온 한전아트센터 스포츠클럽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기부된 쌀은 서초구를 통해 취약계층, 독거 어르신 등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박흥식 청흥문화체육진흥원 이사장은 “이번 기부는 서초구민과의 약속을 지키고, 지역을 위한 공공의 역할을 다하기 위한 실천”이라며 “앞으로도 체육·문화 복지 향상을 위해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주현태 한국금융신문 기자 gun1313@fntimes.com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