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스트롯4'참가자88인의프로필이공개됐다.
TVCHOSUN'미스트롯4'참가자88인이드디어베일을벗었다.12월1일'미스트롯4'제작진은50대1의경쟁률을뚫고진출한88인참가자전원의모습이담긴포스터를공개하고첫방송에대한예비시청자들의기대감을최고조로끌어올렸다.
공개된88인포스터는각기다른개성을뽐내면서도하나의강력한군단을이루는압도적비주얼로시선을사로잡는다.요염한표정부터깜찍한손하트,만만치않은카리스마를드러내는참가자까지.88인참가자들의눈빛에서느껴지는간절함과뜨거운열기는이들이보여줄감동의무대를기대하게한다.확바뀐키컬러도역대급이다.화끈한레드컬러를포인트로블랙,화이트의대비가더독해지고,뜨거워진트롯여인천하를예고한다.
참가자면면또한시즌사상최고의화제성과실력을기대하게한다.특히,2025년미스코리아진(眞)정연우,구독자105만명을자랑하는감성천재윤윤서,나훈아코러스출신의이시안등재야의실력자들과궁금증을증폭시키는얼굴들이눈길을끈다.
앞서'미스트롯4'제작진은"마스터들이'소름돋는다'라는감탄을계속토해낼만큼,막강한실력의참가자들이쏟아질예정이다.무엇보다,'대한민국을홀릴차세대트롯여제의탄생'이라는프로그램의모토에딱맞는새얼굴들이활약이큰충격을선사할것으로보인다"라고전했던바.과연괴물실력의뉴페이스들이어떤감동의무대와서사를보여줄지본방송이기다려진다.
뿐만아니라,현역트롯가수들의대거참여도눈에띈다.트롯명가의명맥을잇고자하는현역가수들의지원이이어진것.또한,이름만으로도시청자들을깜짝놀라게만들출연진들도빠질수없다.가요계를넘어시대를풍미했던그룹룰라의메인보컬김지현을비롯,한소절만들어도모두가따라부르게되는국민히트송주인공들이대거포진해더욱화려해진스케일을드러낸다.
송가인,양지은,정서주등걸출한국민트롯디바들을배출해온'미스트롯'시리즈.과연,대한민국을트롯으로평정할차세대트롯여제는누가될까.트롯명가의압도적클래스를증명할TVCHOSUN'미스트롯4'는12월18일목요일밤10시첫방송된다.
사진제공=TVCHOSUN‘미스트롯4’
Copyright ⓒ 더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