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오늘(2일) ‘우리들의 발라드’ 최종 우승자가 결정된다.
오늘(2일)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 파이널에서는 최종 우승자 자리를 두고 TOP 6 이지훈, 홍승민, 송지우, 천범석, 이예지, 최은빈이 역대급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짙은 감성을 가진 이지훈,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준 홍승민, 몽환적인 매력의 송지우, 천부적인 재능이 빛나는 천범석, 감동의 제주소녀 이예지, 묵직한 울림을 안겨준 최은빈까지 TOP 6는 모두 다른 색깔과 매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대망의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마지막 무대이기 때문에 현장에는 총 300명의 탑백귀가 함께하며 소중한 투표로 원석 발굴에 힘을 보탠다. 뿐만 아니라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문자 투표도 진행, 전국 각지에서 시청하는 시청자들의 참여가 더해져 진정한 대중픽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더불어 탑백귀 대표단은 1라운드부터 참가자들의 무대와 성장 과정을 가까이에서 지켜보며 아낌없는 응원과 조언을 보내고 솔직한 감상평을 밝혀 시청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했던 터. 과연 파이널 무대에서는 TOP 6에게 어떤 의견을 전할지 궁금해진다.
한편, ‘우리들의 발라드’는 지난 11월 25일(화) 메가박스 목동점에서 함께 보기 이벤트를 성료했다.
TOP 6 이지훈, 홍승민, 송지우, 천범석, 이예지, 최은빈의 파이널 무대와 최종 우승자가 발표될 SBS 음악 오디션 ‘우리들의 발라드’ 파이널은 오늘(2일) 오후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사진=SBS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실시간 인기기사"
- 1위 전원주, ♥6살 연하와 열애 인정…스킨십 고백까지 '화끈'
- 2위 송지은 "♥박위, 너무 꼴보기 싫었다"…아직 신혼인데, 무슨 일?
- 3위 '유방암 투병' 박미선, 힘겨운 치료 과정 공개…선명한 주사 자국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