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서스코리아가 ‘2025 렉서스 고객 감사 윈터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지난 9월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가 실시한 ‘2025 연례 자동차 기획 조사’에서 렉서스 브랜드가 AS 만족도(CSI) 부문 1위를 달성한 것을 기념해 기획됐다. 해당 조사에서 렉서스는 ‘초기품질(TGW-i)’ 및 ‘내구품질(TGW-d)’ 부문에서 모두 1위를 차지했고, 판매 서비스 만족도(SSI)’ 부문에서는 2위(토요타 1위)를 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 및 렉서스코리아 공식 홈페이지(www.lexu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오토레이싱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