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ushu/Tong. 이어링은 JYDdm.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에 40mm 코안다2x™ 컬링 배럴을 끼워 모발 끝에 대고 자연스러운 컬을 만들고, 엉킴방지 스무딩 브러시 2x로 모발을 가볍게 빗어 내려 매끄럽게 정돈된 헤어스타일을 완성했다. 사용 제품은 Dyson.
로맨틱한 디테일의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Shushu/Tong.
불어오는 바람 따라 가볍게 찰랑이는 머릿결은 헤어를 스타일링할 때 열 손상이 없어야 가능하다.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는 모발과 기기 사이의 거리를 스스로 감지해 열을 자동으로 조절해 주는 뉴럴 센서를 탑재해 빠른 드라이는 기본, 정교한 스타일링과 매끄러운 마무리까지 단숨에 해결해 준다. 슈퍼소닉 뉴럴 헤어드라이어 홀리데이 앰버 실크 에디션, 59만9천원, Dyson.
모근에서부터 부드럽고 탄력 있는 볼륨을 완성하기 위해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에 40mm 코안다2x™ 컬링 배럴을 끼워 사용했다. 이 제품은 컬링 배럴에 회전 가능한 팁을 삽입해, 배럴 교체 없이 양방향 컬이나 입체적인 웨이브를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사용 제품은 Dyson.
플라워 장식의 미니드레스는 Shushu/Tong.
설레는 마음으로 연말 선물을 기다리는 듯한 소안의 표정. 다이슨의 홀리데이 앰버 실크 에디션이면 더 바랄 게 없을 터. 소안의 헤어는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로 뿌리부터 볼륨감 있게 말린 다음, 모발 중심부터 끝까지 40mm 코안다2x™ 컬링 배럴을 사용해 자연스럽고 탄력 있는 컬을 표현한 것. 사용 제품은 모두 Dyson.
프린지 디테일의 톱과 스커트는 모두 Zara. 골드 링은 Cos.
색다른 변신을 향한 갈망이 커지는 연말, 다이슨 헤어 디바이스만 있으면 걱정 없다. 이전보다 강력한 헤어 모터를 탑재한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는 과도한 열 손상 걱정 없이 모발을 빠르게 건조시키는 동시에 툴에 따라 컬과 스트레이트 등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완성해 줘 더없이 완벽한 선택. 에어랩 코안다2x™ 멀티 스타일러 앤 드라이어 홀리데이 앰버 실크 에디션, 87만9천원, Dyson.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Shushu/Tong.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테이블 위 따스한 촛불의 온기와 구릿빛 식기들의 은은한 광택, 코끝을 스치는 와인의 깊은 향, 샴페인 잔의 반짝임까지, 이 모든 순간을 ‘앰버 실크’ 컬러로 담아낸 다이슨의 한정판 홀리데이 기프트 에디션. 이는 단순한 색의 변화가 아닌, 이 계절이 지닌 심리적 의미와 감각적인 경험을 담아 진정한 선물의 의미를 더해준다.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