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데이 임헌섭 기자] 혼다코리아가 12월 한달 간 어코드 하이브리드 및 뉴 CR-V 하이브리드 구매 고객 대상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어코드 하이브리드 구매 시 유류비 200만원 지원 또는 최대 60개월 제휴금융 저금리 할부 중 선택 가능하다. 또 지난 11월 13일 출시된 뉴 CR-V 하이브리드를 구매할 경우, 순정 액세서리인 스텝 가니쉬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혼다 자동차 재구매 프로모션도 신차 및 중고차 고객을 대상으로 계속 진행된다.
CR-V 출시 30주년을 기념해 혼다 차량을 보유한 이력이 있는 고객이 CR-V 하이브리드를 재구매하는 경우 130만원 할인을 제공하며, 기존 CR-V 보유 고객이 CR-V 하이브리드 재구매 시 130만원 할인과 함께 백화점 상품권 30만원의 추가 혜택이 더해진다.
CR-V 하이브리드를 제외한 전 차종 재구매를 하는 경우에도 신차 및 중고차 고객 모두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2월 시승 이벤트도 이어진다. 전국 혼다 자동차 전시장 및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the go)에서 시승이 가능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커피 쿠폰과 함께 추첨을 통해 애플 워치 시리즈 11(1등),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2등), 아웃백 기프트 카드 5만원권(3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혼다 자동차 전 차종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12월 프로모션의 세부 내용은 혼다 온라인 플랫폼 또는 가까운 혼다 자동차 공식 딜러, 혼다 모빌리티 카페 더 고의 큐레이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M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