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사람들’ 하정우→이하늬, ‘아침마당’ 생방 출격…열일 홍보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윗집 사람들’ 하정우→이하늬, ‘아침마당’ 생방 출격…열일 홍보

TV리포트 2025-11-27 00:42:23 신고

[TV리포트=박정수 기자] 영화 ‘윗집 사람들’의 주역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가 열일 홍보에 나선다.

오는 28일 KBS1 ‘아침마당’의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 코너에 생방송 출연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윗집 사람들’은 매일 밤 들려오는 섹다른 층간소음을 계기로 윗집 부부(하정우·이하늬)와 아랫집 부부(공효진·김동욱)가 함께 하룻밤 식사를 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예측불허 이야기다.

영화 ‘윗집 사람들’의 주역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가 KBS1 ‘아침마당’에 생방송 출연한다. 내일(28일) 오전 8시 24분부터 생방송 되는 ‘아침마당’ 프로그램의 ‘행복한 금요일 쌍쌍파티’ 코너에 출연하는 이들은 ‘쌍쌍’으로 팀이 되어 예능 대결을 펼친다. 극 중에서 윗집 부부로 함께 호흡을 맞춘 하정우와 이하늬, 아랫집 부부를 연기한 공효진과 김동욱이 출연하는 만큼 짝을 지어 치열한 대결을 펼치며 영화 ‘윗집 사람들’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도 전할 예정이다.

특히 ‘윗집 사람들’의 이와 같은 홍보는 파격적으로 눈길을 끈다. 그간 영화 홍보를 위해 배우들은 ‘아침마당’ 프로그램의 ‘화요초대석’엔 출연을 한 사례가 있지만, 예능감을 펼치는 ‘쌍쌍파티’ 코너에는 처음 출연을 알린 것. 이들은 영화에 대한 깜짝 퀴즈를 준비한 가운데, ‘윗집 사람들’의 유쾌했던 촬영 비하인드도 공개할 예정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릴 전망이다.

한편 영화 ‘윗집 사람들’은 지난 시사회를 통해 “훅 치고 들어와서, 찡하게 때리네?”, “기상천외한 대화들이 평범하고 위트 있는 대화로 풀려진다”, “최고급 19금 코미디”, “섹다르고 파격적이다”, “하정우,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의 발칙한 하모니” 등 하정우 감독 특유의 유쾌하지만 날카로운 시선과 리듬감 넘치는 대사 그리고 공효진, 김동욱, 이하늬 등 대한민국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완급 조절의 미학에 대한 호평들이 이어지고 있다.

파격적인 홍보를 감행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윗집 사람들’은 오는 12월 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정수 기자 pjs@tvreport.co.kr / 사진= TV리포트 DB, 바이포엠스튜디오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