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간 새로운 길을 개척하며 세계 음악 시장에서 K팝의 위상을 증명해온 글로벌 대표 K팝 시상식 마마어워즈가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공식 콜라보 스테이지를 예고한 가운데, 해당 무대에 오를 아티스트 라인업을 공개했다.
마마어워즈의 대표 아이코닉 퍼포먼스인 원더 스테이지(WONDER STAGE)는 오직 마마어워즈에서만 볼 수 있는 글로벌 협업 무대로, ‘뮤직 메이크 원(Music Makes ONE)’의 가치를 가장 강렬하게 보여주는 시그니처 스테이지다. 앞서 프레스 프리미어에서 케이팝 데몬 헌터스와의 공식 콜라보가 발표되며 전 세계 팬들의 기대를 모은 바 있다.
애니메이션과 현실을 넘나드는 오리지널 퍼포먼스를 통해 영화 속 ‘헌트릭스(Huntress)’와 ‘사자 보이즈(Lion Boys)’의 대결을 어떤 아티스트가 재현할지 관심이 집중됐다.
현실판 ‘헌트릭스’는 애니메이션 속 걸그룹 퇴마사 설정을 그대로 구현하며, 베이비몬스터(BABYMONSTER) 멤버 파리타, 아현, 로라가 무대에 오른다. 이에 맞서는 ‘사자 보이즈’ 역할에는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이한, 라이즈(RIIZE) 원빈, 투어스(TWS) 신유, 제로베이스원(ZEROBASEONE) 박건욱과 한유진이 참여해 극중 서사를 실사 버전으로 완성한다.
애니메이션 세계관을 라이브 퍼포먼스에 생생하게 옮겨 담는 이번 콜라보 스테이지는 전 세계 K-POP 팬들을 하나로 연결할 상징적인 순간으로 기대된다.
한편 마마어워즈는 11월 28일과 29일, 홍콩의 카이탁 스타디움(Kai Tak Stadium)에서 개최되며, 엠넷플러스(Mnet Plus)를 비롯한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 글로벌 생중계로 전 세계 K-POP 팬들과 함께한다. 레드카펫은 한국시간 17시 30분, 본 시상식은 19시 30분에 진행된다.
김겨울 기자 winter@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