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박동선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이 도도한 '귀여움 단절' 선언의 위기를 겪는 유쾌한 모습과 함께, 본연의 큐트매력을 새롭게 드러냈다.
빌리프랩 측은 지난 24일 오후 6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싱글 1집 ‘NOT CUTE ANYMORE’과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비장한 '귀여움 단절 선언'을 지키기 위한 아일릿 멤버들의 고군분투 면모를 담고 있다. 무표정으로 춤을 추다 무대에서 떨어지거나, 거친 스포츠카 레이스를 벌이다 끝내 경찰에 붙잡히는 등 위트 있는 장면들과 함께 예상치 못한 귀여운 생명체들의 습격에 위기를 겪는 멤버들의 모습이 흥미를 끈다.
이러한 모습은 키치, 시크 스타일링과 함께 무표정으로 완성된 군무로 표현되는 도도한 퍼포먼스와 맞물려, 독특하면서도 신선한 큐트 아일릿의 면모를 새롭게 느끼게 한다.
타이틀곡 ‘NOT CUTE ANYMORE’는 마냥 귀엽게만 보이고 싶지 않은 마음을 직관적으로 표현한 레게 리듬 베이스의 팝 곡으로, 자신들의 실제 취향을 반영한 가사를 풀어내는 아일릿 멤버들의 보컬이 순수한 몰입감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아일릿은 오는 28일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한 음악방송 행보와 함께, 이달 25~30일 서울 강남구 케이타운포유 코엑스에서의 팝업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직접 마주한다.
뉴스컬처 박동선 dspark@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