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 뮤지컬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 27일 OST 발매 기념 리스닝 파티 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스 뮤지컬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 27일 OST 발매 기념 리스닝 파티 개

경향게임스 2025-11-25 09:40:41 신고

아이스 뮤지컬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가 정식 공연에 앞서, 오는 11월 27일 여의도 윈저 라운지47에서 OST 발매 기념 프라이빗 리스닝 파티 Sound Drop: Hunter's Lounge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라이브아레나 제공 사진=라이브아레나 제공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서울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진행될 액션 퍼포먼스 뮤지컬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의 핵심 콘텐츠 일부를 최초로 공개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뮤지컬 주연 배우들과 주요 미디어, 파트너사 등 약 100여명이 초대되어 작품의 음악과 세계관을 프리미엄 라운지 공간에서 체험하게 된다.
Sound Drop: Hunter's Lounge는 공연의 상징적인 설정인 헌터 협회 S급 라운지를 콘셉트로 구성, 극중 세계관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이날 행사에는 OST 리스닝과 함께 국가대표 피겨선수와 K-POP 아티스트가 함께한 주요 퍼포먼스 장면이 사전에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뮤지컬은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넷마블의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의 협업을 통해 팬덤 기반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있다. 공연 티켓 연계할인 혜택 및 게임 내 활용할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제공된다. 
공연 제작사 라이브아레나 측은 “이번 행사로 기존 공연의 틀을 깨며 대중들에게 다가갈 것이며,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는 K-컬처의 새로운 형식으로 자리매김할 콘텐츠다”라며 “향후 일본, 미국 등 글로벌 투어도 계획 중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나 혼자만 레벨업 on ICE는 인기 웹툰 IP를 기반으로 한 아이스 뮤지컬로, 정식 공연은 12월 24일부터 3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총 10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