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가 신작 대전 축구 게임 '프리스타일 풋볼 2'의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모집에 나섰다.
'프리스타일 풋볼 2'는 5대5 실시간 온라인 축구 대전 게임이다. 프리스타일 시리즈 특유의 카툰풍 아트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언리얼엔진5를 적용해 그래픽과 몰입감을 강화했다.
각 캐릭터는 고유한 스킬과 전술적 역할을 갖고 있으며, 시나리오 모드를 통해 캐릭터별 스토리라인을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 8월 독일 쾰른 게임스컴 2025에서 처음 공개됐다. Xbox Game Pass 'Day 1' 타이틀로 출시될 예정이어서 관심을 받고 있다.
비공개 테스트는 2026년 1월부터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유저는 공식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조이시티는 테스트를 통해 전 세계 유저 대상 매치 안정성, 캐릭터 밸런스, 조작감 등을 검증할 계획이다.
조이시티는 비공개 테스트에서 확보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도를 높여 2026년 상반기 Xbox Series X|S와 PS5 플랫폼에 동시 출시한다는 목표다.
조이시티는 공식 유튜브 채널과 디스코드 커뮤니티도 오픈했다. 유튜브에서는 개발 PD 인터뷰 영상이 공개됐으며, 디스코드 커뮤니티에서는 테스트 참가자 간 소통과 피드백이 이뤄질 예정이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