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성시경이 뜨거운 팬사랑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오는 12월 25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는 ‘2025 성시경 연말 콘서트 <성시경> ’이 지난 19일 예매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확인시켰다. 성시경>
매년 연말, 팬들과 함께 한 해를 마무리하는 성시경의 대표 브랜드 공연으로 자리한 만큼, 올해는 데뷔 25주년을 맞이하는 특별한 해에 열리는 공연이라 의미가 남다르다. 오랜 고민 끝에 준비한 이번 콘서트는 팬들에게 더욱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성시경의 명불허전 대표곡부터 숨은 명곡까지 고루 만나볼 수 있다. 남녀노소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곡과 포근하고 따뜻한 감성으로 2025년 마지막 달의 아쉬움을 달래줄 예정이다.
특히 성시경의 부드러운 음색과 명품 공연다운 압도적인 사운드를 극대화할 고품격 밴드 라이브 세션과 360도 무대가 마련돼, 관객과 아티스트가 가까이 호흡하며 무대 곳곳에서 감동의 멜로디를 만끽할 수 있다.
한편, 성시경은 매년 연말 공연마다 전석 매진 기록을 이어가며 ‘연말에도 성시경’ 공식의 진가를 입증하고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