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 연속 1위 '나우 유 씨 미3' 본격적인 흥행 매직 시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틀 연속 1위 '나우 유 씨 미3' 본격적인 흥행 매직 시작

iMBC 연예 2025-11-14 01:56:00 신고

올가을 극장가에 가장 강렬하고 놀라운 재미를 선사할 블록버스터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2일 연속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하며 극장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에 한국의 호평을 담은 리뷰 포스터와 파이널 예고편을 공개한다. [감독: 루벤 플레셔 출연: 제시 아이젠버그, 우디 해럴슨, 데이브 프랭코, 아일라 피셔, 저스티스 스미스, 도미닉 세사, 아리아나 그랜블랫, 로저먼드 파이크, 모건 프리먼 외 수입: 롯데엔터테인먼트 배급: 롯데엔터테인먼트, (주)바이포엠스튜디오 개봉: 11월 12일(수) 개봉]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영화 '나우 유 씨 미 3'가 개봉 2일차인 11월 13일(목) 영화관 입장권 통합 전산망 기준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에서 압도적인 1위를 이어가고 있다. 이틀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한 '나우 유 씨 미 3'는 개봉 2일차인 수능날, 일일 관객수 68,495명(누적 관객수 151,445명)을 기록하며 흥행 순항 중임을 입증했다. 수능 시험이 끝나고 본격적으로 청소년 관객들이 극장을 찾을 이번주 주말, '나우 유 씨 미 3'가 보여 줄 본격적인 흥행에도 기대가 모인다.

'나우 유 씨 미 3' 의 이러한 압도적인 흥행 수치는 관객들의 입소문이 만들어 준 것이라고 보아도 무방하다. 영화를 본 관객들은 SNS를 통해 “반드시 극장 관람해야 할 영화”, “시리즈 중에 제일 재밌었다!”, “스케일 장난 아님. 꼭 큰 스크린으로 보시길” 등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영화를 강력 추천하고 있다. 이와 함께 공개된 리뷰 포스터 역시 언론의 호평을 담고 있어 예비 관객들을 더 많이 극장으로 이끌게 만들 것이다. “시리즈를 모르는 관객도 재밌게 본다”, “마술만큼 짜릿한 완전체의 맛”, “속을수록 짜릿하다”, “통쾌한 쇼타임” 등 언론 매체들의 호평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공개된 파이널 예고편도 언론, 관객이 모두 극찬한 영화의 압도적인 스케일과 오리지널 포 호스맨의 컴백까지 영화의 재미 요소를 제대로 보여준다. 시리즈의 1편인 '나우 유 씨 미 : 마술사기단 ' 이후 오랜만에 다시 모인 포 호스맨은 업그레이드된 팀 케미스트리로 더 통쾌한 마술 쇼를 선보이며 관객들을 즐겁게 할 전망이다. 여기에 새롭게 합류한 신예 마술사들과 아부다비, 벨기에, 뉴욕 등 전 세계 곳곳에서 촬영된 리얼 로케이션 촬영, CG를 최소화한 마술 연출 등 다양한 영화적 요소가 이번 주말 극장을 찾는 관객들을 제대로 매료할 것이다.

영화 '나우 유 씨 미 3'는 나쁜 놈들 잡는 마술사기단 호스맨이 더러운 돈의 출처인 하트 다이아몬드를 훔치기 위해 목숨을 건 지상 최고의 마술쇼를 펼치는 블록버스터. 개봉 후 이틀 연속 압도적인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화제작 '나우 유 씨 미 3'는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롯데엔터테인먼트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