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스경제=전시현 기자 | 가상자산 거래소 빗썸이 국내 최대 연말 K-POP 축제인 ‘SBS 가요대전’과 손잡는다. 올해 행사는 ‘2025 SBS 가요대전 with 빗썸’이라는 공식 타이틀로 내달 25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고 8일 밝혔다.
'SBS 가요대전'은 매년 국내외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켜온 대표 음악쇼로, 올해 역시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대거 출연할 예정이다. 무대 주제는 ‘골든루프’로,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여정을 밝히는 의미를 담았다.
공연에는 스트레이키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 IVE, 르세라핌, 보이넥스트도어, 제로베이스원, 라이즈, NCT 위시, 베이비몬스터, 올데이 프로젝트 등 글로벌 팬덤을 보유한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한다. 최종 라인업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빗썸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글로벌 K-POP 팬들과의 접점을 넓히는 동시에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선다. 공식 방청권 응모 이벤트를 비롯해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투표, 공연장 내 특별 부스 운영 등을 통해 현장 관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빗썸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K-POP 공연인 가요대전을 즐기는 과정 속에서 팬들과 자연스럽게 만나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문화 콘텐츠와의 협업을 통해 이용자 경험을 더욱 확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한스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