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잭슨 친 조카가 재연한 팝의 황제 '마이클' 2026년 5월 13일 개봉 확정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마이클 잭슨 친 조카가 재연한 팝의 황제 '마이클' 2026년 5월 13일 개봉 확정

iMBC 연예 2025-11-07 00:02:00 신고

시대를 초월하는 음악과 폭발적인 무대 장악력으로 전 세계를 열광시킨 마이클 잭슨의 무대와 노래, 그리고 그가 최고의 아티스트가 되기까지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마이클'이 2026년 5월 13일 국내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수입/배급: 유니버설 픽쳐스, 감독: 안톤 후쿠아, 각본: 존 로건, 제작: 그레이엄 킹, 출연: 자파 잭슨, 니아 롱, 로라 해리어, 줄리아노 크루 발디, 마일즈 텔러, 콜맨 도밍고 외]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레전드 중에 레전드로 불리며 현재까지 많은 아티스트들에게 사랑받고 영감을 주는 최고의 아티스트 마이클 잭슨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 '​마이클'이 2026년 5월 13일 국내 개봉한다. 마이클 잭슨은 1969년에 데뷔해, 2009년 생을 마감하기 직전까지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시대를 풍미한 인물이다. 특히 그는 호소력 짙은 음악, 범접할 수 없는 춤 실력은 물론 매 공연마다 센세이션한 기획으로 현존하는 음악사의 새 기준을 썼다고도 평가받는 ‘팝의 황제’로 지금까지도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전설이 된 황제, 그 위대한 시작” 이란 문구와 함께 마이클 잭슨의 일대기를 한편의 파노라마처럼 담아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약 1분 10초가량의 티저 예고편은 마이클 잭슨이 최고의 아티스트가 되기까지의 노력과 성장, 그리고 눈부신 야망 등 그의 모든 순간을 고스란히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킨다. “트랙은 완성됐고, 노래도 준비됐어. 이건 너의 이야기야”라는 ‘퀸시 존스’(켄드릭 샘프슨)의 말과 함께 수많은 관객들 앞에 설 준비를 마친 ‘마이클 잭슨’(자파 잭슨). 그리고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무대와 귀를 사로잡는 마이클 잭슨의 명곡들이 담겨 압도적 전율을 선사한다. 특히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앨범으로 기네스북에 등재된 마이클 잭슨의 히트작 ‘Thriller’ 음반 내 수록곡인 ‘Wanna Be Startin’ Somethin’’의 리드미컬한 음악을 시작으로 또 하나의 명곡 ‘Billie Jean’이 예고편의 대미를 장식해 강렬함을 더한다.

영화 '마이클'은 전 세계 음악사에 한 획을 그은 마이클 잭슨의 명곡들과 오직 이번 영화에서만 다시금 느낄 수 있는 그의 상징적인 퍼포먼스를 그대로 담아내며, '보헤미안 랩소디'를 이을 역대급 영화의 탄생을 예고한다. 놀라운 천재성과 스타성으로 잭슨 파이브의 리더가 된 순간부터 최정상급 아티스트가 되기 위한 피나는 노력, 그리고 우리가 알지 못했던 그의 진솔한 성장기를 담아낼 예정이다.

연출은 배우 이병헌 주연의 '매그니피센트 7'과 '트레이닝 데이', TV 시리즈 [더 이퀄라이저]로 인상 깊은 연출을 선보인 안톤 후쿠아 감독, 각본은 '글래디에이터', '라스트 사무라이', '에비에이터', '007' 시리즈와 '에이리언: 커버넌트'의 존 로건, 제작은 국내 994만 관객을 동원한 '보헤미안 랩소디'의 그레이엄 킹이 맡았다. 특히 마이클 잭슨 역에는 실제 그의 조카이자 신예 뮤지션인 자파 잭슨이 맡아 특별함을 더하며, 이 밖에도 '서치 2' 니아 롱, '스파이더맨: 홈커밍' 로라 해리어, '링컨의 집에서 살아남기'의 보이스 캐스트를 맡았던 아역 배우 줄리아노 크루 발디, '탑건: 매버릭', '위플래쉬' 마일즈 텔러, '씽씽' 과 '러스틴'으로 아카데미 후보에 오른 콜맨 도밍고가 출연한다.

영화 '마이클'은 2026년 5월 13일 국내 개봉한다.

iMBC연예 김경희 | 사진출처 유니버설 픽쳐스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