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가수 임영웅이 전국투어의 뜨거운 현장 열기를 안방으로 전한다.
6일 임영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2025 임영웅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 서울 공연 생중계 소식이 전해졌다. 오는 11월 30일 오후 5시 KSPO DOME(올림픽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공연은 티빙(TVING)을 통해 생중계된다.
이번 서울 공연은 11월 21일부터 23일, 28일부터 30일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그중 마지막 날 공연이 실시간으로 공개된다. 티빙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해, 현장의 감동과 환호를 전국 어디서나 함께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임영웅이 정규 2집 ‘IM HERO 2’ 발매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무대인 만큼, 새로운 셋리스트와 한층 다채로워진 퍼포먼스가 예고돼 기대를 모은다.
앞서 인천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임영웅은 현재 대구 EXCO 동관(11월 7~9일)에서 열리는 공연을 앞두고 있다. 각 지역을 푸르게 물들이며 ‘하늘빛 축제’를 이어가는 임영웅은 서울 콘서트로 투어의 열기를 최고조로 끌어올릴 전망이다.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며 매 무대마다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는 임영웅. 이번 생중계를 통해 전국의 ‘영웅시대’가 함께 호흡할 또 한 번의 잊지 못할 순간이 펼쳐질 예정이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nc.press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