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일, 빅스마일데이 광고 모델 민경훈 G마켓 본사 방문
G마켓·옥션, 오는 11일까지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
[포인트경제] 가수 민경훈이 G마켓 본사를 방문해 빅스마일데이 임직원 응원 행사를 진행했다. G마켓과 옥션이 지난 1일부터 11일 동안 진행하는 빅스마일데이는 ‘대한민국 레전드 쇼핑 축제’라는 새로운 슬로건에 맞춰 역대 최대 규모의 할인 및 특가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가수 민경훈, G마켓 본사 방문 빅스마일데이 응원 /G마켓 제공
G마켓은 3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기념 사내 이벤트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참석해 임직원에게 커피와 디저트를 직접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이 자리에서는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됐다. 영상 상영 중 직원들은 떼창을 하며 미니 콘서트와 같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어 즉석 포토타임과 응원의 하이파이브가 진행됐다. 일부 직원들은 행사 현장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며 ‘쌈자신도 응원하는 빅스마일데이’, ‘이런 맛에 회사 다니지_빅스마일데이 대박’ 등의 반응을 보였다.
가수 민경훈, G마켓 본사 방문 빅스마일데이 응원 /G마켓 제공
민경훈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자신의 히트곡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 가사를 빅스마일데이의 인기 카테고리인 식품으로 개사해 직접 열창하는 콘셉트로 화제를 모았다. 해당 영상은 티저부터 본편 광고까지 연이어 공개됐으며, 유튜브 공개 일주일 만에 조회수 1000만 회를 넘었다.
G마켓과 옥션은 오는 11일까지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상품 가격대별 최대 20% 할인 쿠폰팩을 매일 제공하며 카드 결제 할인과 브랜드 중복 할인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선보인다.
가수 민경훈, G마켓 본사 방문 빅스마일데이 응원 /G마켓 제공
G마켓 관계자는 “역대급 규모의 빅스마일데이를 위해 애쓴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사내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응원의 열기를 더해 오는 11일 행사 종료일까지 빅스마일데이를 성공적으로 운영해 모두가 만족할 만한 최고의 쇼핑 축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