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케’ 3주년 흥행, 스토리의 힘! ‘꿀잼’ 예약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니케’ 3주년 흥행, 스토리의 힘! ‘꿀잼’ 예약

경향게임스 2025-11-03 12:24:16 신고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이하 니케)’가 최근 3주년 업데이트 이후 국내 및 일본 지역 매출이 급상승하는 등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니케’의 가장 큰 강점으로 꼽히는 탄탄한 스토리의 완성도가 이용자들로부터 많은 호평을 얻으며 흥행을 견인하는 분위기다.
 

▲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니케’는 지난 10월 30일 게임의 서비스 3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향후 정식으로 선보일 ‘지상’ 콘텐츠의 베타 버전을 선보인 한편, 신규 메인 스토리 2개 챕터와 3주년 이벤트 스토리, 신규 니케 출시 등 방대한 볼륨의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이벤트 스토리 ‘GODDESS FALL’과 공개된 신규 메인 스토리 양측 모두를 향한 많은 호평이 나타나고 있다. 해당 스토리는 그간 ‘니케’에서 3년간 전개됐던 이야기의 큰 축을 뒤흔드는 전개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해소되지 않았던 작중 비밀들이 일부 풀린 것은 물론, 향후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극적인 서사에 높은 만족감을 드러내고 있다.
메인 스토리의 경우 신규 이용자들도 이야기를 즐길 수 있도록 매우 낮은 난이도의 ‘스토리 모드’를 출시하며 많은 호평을 얻었다.

3주년 업데이트에 따른 매출 상승효과 또한 뚜렷하다. 국내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30일 업데이트 당일 매출 59위에서 31일 4위로 순위가 뛰어 올랐으며, 일본 앱스토어 매출 순위 또한 31일 4위를 기록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이들 매출 상승에는 3주년 이벤트 스토리의 주역인 ‘나유타’가 큰 역할을 차지했다. ‘나유타’는 신규 필그림 니케로, 서사에서 그려진 매력적인 모습은 물론 강력한 성능을 지닌 2버스트 니케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오는 6일 시작될 예정인 이벤트 스토리 2부 전개에도 관심이 모인다. 지난 전개에서 사건의 절정을 보여준 가운데, 끝맺음을 보여줄 2부를 향한 이용자들의 기대가 매우 높은 상황이다. 특히, 같은 날 출시 예정인 신규 필그림 니케 ‘리버렐리오’가 견인할 흥행 성과에도 관심이 모인다.
 

▲ 6일 출시 예정인 ‘리버렐리오’는 매우 높은 성능을 가진 3버스트 니케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사진=네이버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 6일 출시 예정인 ‘리버렐리오’는 매우 높은 성능을 가진 3버스트 니케로 이용자들에게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사진=네이버 ‘승리의 여신: 니케’ 공식 라운지)

한편, ‘니케’는 지난 2022년 11월 4일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한 바 있다. 서비스 이후 매 주년 게임 내외로 펼쳐지는 다양한 업데이트, 이벤트를 제공해오고 있으며, 이번 3주년에도 각종 콜라보, 오케스트라 콘서트 등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가 펼쳐진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