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언틱이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 GO'의 대규모 글로벌 이벤트 '포켓몬 GO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을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5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신규 포켓몬, 한정 리서치, 특별 보너스를 포함해 포켓몬 GO 내에서 처음으로 등장하는 거다이맥스 오롱털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완료하면 거다이맥스 오롱털을 만날 수 있으며 트레이너들은 별6개 맥스 배틀에서 동료들과 협력해 도전할 수 있다.
메롱꿍, 쏘겨모, 오롱털 등 다양한 신규 포켓몬이 등장하며, 운이 좋으면 처음으로 등장하는 색이 다른 안농(W), 몸지브림 등도 만날 수 있다.
주말 동안 토요일은 그림자 크레세리아가, 일요일에는 그림자 다크라이가 그림자 레이드에 등장한다.
이벤트는 다크 아워와 페어리 아워 두 가지 시간대로 진행되며 평소보다 강력한 상대인 강한 포켓몬이 야생에서 등장한다. 이벤트에서 사용 가능한 GO사파리볼을 사용하면 포획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날쌩마(가라르의 모습), 가디안 등 일부 포켓몬을 잡거나 진화시키면 특별한 기술을 배울 수 있다.
글로벌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무료 레이드패스, 맥스 파티클 수집 상한 확대, GO스냅샷 깜짝 만남 등 다양한 기본 보너스가 제공된다.
이벤트 티켓 구매자는 색이 다른 포켓몬 출현 확률 상승, 무료 레이드패스 추가, 알 부화 거리 단축, 포켓몬의 사탕 보너스, 특별 교환 횟수 증가 등 강화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특별한 의상 아이템 꽃왕관도 획득할 수 있다.
포켓몬 GO 와일드 에리어: 글로벌을 기념해 현대백화점 울산점, 더현대 대구,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등에서 특별 이벤트가 진행된다. 해당 지점을 방문하는 트레이너는 평소보다 더 많은 포켓스탑과 체육관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게임와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