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가 차 안에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디스플레이 테마를 공개했다.
기아는 월트디즈니 컴퍼니(이하 월트디즈니)의 브랜드인 디즈니·픽사·마블· 스타워즈·내셔널지오그래픽의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신규 디스플레이 테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테마는 디즈니 ‘겨울왕국’과 픽사 ‘토이 스토리’로, 올 상반기 월트디즈니와 협약을 맺은 이후 마블 ‘어벤져스’ 2종과 디즈니 ‘미키와 친구들’에 이어 공개된 테마다.
월트디즈니 캐릭터 디자인이 적용된 ccNC 인포테인먼트 클러스터 디스플레이의 색상과 그래픽, 네비게이션 운행 정보, 시동을 걸고 끌 때 나오는 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이동의 여정을 몰입감 있는 감성과 스토리로 채울 수 있다.
특히 자동차가 단순 이동 수단을 넘어 가족의 추억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발전하고 있는 만큼, 차량 디스플레이로 구현되는 디즈니나 픽사의 캐릭터는 부모와 자녀 사이 공감대를 형성하는 감성적 연결고리가 될 수 있다. 또, 팬심을 표현하기 위해 차량 내부를 관련 테마를 꾸미면서 고객들은 특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다.
기아는 이런 니즈를 반영하기 위해 2026년까지 디즈니 ‘라이온 킹’, 스타워즈 ‘만달로리안’ 등 총 30개의 테마를 선보일 계획이다. 지금까지 출시된 테마는 기아 커넥트 스토어에서 개별 구매가 가능하며, 월트디즈니와 협업한 모든 테마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전용 페이지를 올해 안에 마련할 예정이다(기아 커넥트 스토어 홈페이지 : connectstore.kia.com/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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